2012년 7월 25일 수요일

수영복 그녀 4화 뢍팁멘헹


에 복종할 수밖에 없으면서도, 별 것 아닌 것으로 반항을 하려한다. 한










사코 통제를 벗어나려고 하는 생물. 세렌시스는 이들은, 무척 다루기

힘들다고 했다.




"흥... 별것도 아닌 것들이!" 시나는 그들을 일부러 무시하는 눈으

로 민 보았다. 하지만 그건 사실, 마음이 아파서였다. 루드랫은, 이제 시

나가 검은머리든 아니든 상관하지 않게 되었다...




그리고 나이어드들은 소란스럽게, 시나를 덮치려 하고 있었다. 시나

의 명령권이 듣지 않은 저 바깥쪽의 나이어드들까지 몰려온 것 같았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