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7월 25일 수요일

김가연 노출 털굿돗


계속 시나 걱정을 했는데...! 설마 이들이 시나를 붙잡아 올 줄은










꿈에도 몰랐다!

흘긋 보니, 시나는 놀라고 겁먹은 얼굴로 어쩔 줄 모르고 있었고 아

직 셰리카 자신을 본 것 같지는 않았다. 셰리카는 도비온과 이드넘을










슬쩍 보았다.

민 두 사람은 한시가 급하니 어쩌니 다투고 있었다. 아마도 몬스터들이

여기까지 올걸 두려워하고 있는 듯 했다. 다른 부하들은 배 중간과 고

물 쪽에 앉아 긴장한 표정으로 수군거리고 있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