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7월 26일 목요일

나루토 524화 번역 늄룰쥬














시나는 걱정스럽게 뒤를 돌아보았다.

"드랫은 괜찮겠죠?"







레이서스는 고개를 끄덕였다. "괜찮아야지! 우선 너를 왕궁으로 돌

려 보내고...! 내가 그를 살피겠다! 뭐라고 해도, 그는," 레이서스는

시나를 보고, 약간 웃었다. "내 누이동생의 남편이 될 자니까!"




하지만 그렇게 얼마 안가, 레이서스와 시나는 진로를 막는 몇몇의

방해꾼들과 부딪혔다.

평범한 민 시종들의 옷을 입고 있는 그들은, 예의 바르게 말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