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7월 25일 수요일

꿈빛파티시엘3기1화보기 뇬낑립셥


아무도 셰리카에게 신경 쓰지 않고 있었고... 그래서 셰리카는 그



















틈을 타, 시나에게 손을 흔들었다.

'시나---! 시나야! 나야! 내가 여기 있으니까, 민 걱정하지 마!'

하지만 시나는 이젠, 두 다리를 모으고 뭔가를 중얼거리며, 바닥만







뚫어지게 보고 있었다. 멀리서 보기에도 덜덜 떨고 있었는데 옷이 젖어

서 추운 것 같았다.

'어휴!'

셰리카는 답답한 나머지, 한숨을 쉬었다. 하지만 자기 볼에 닿는 차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