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7월 26일 목요일

썬더일레븐128화 돨줘볍쥬캔











이라 눈을 뜨고 있었다. 하지만 눈을 감지 않은 걸을 죽도록 후회했다.

어떻게 이럴 수가... 그가 본 것...







키마이라의 몸이 루드랫의 몸을 통과할 때, 키마이라의 차갑고도 축

축한 몸이 스쳐지나갔을 때, 그 연기 같은 몸 안에서 루드랫은 자신의




'눈'으로 보았다. 그때 루드랫은 길고도 긴 순간을 살았다.

과거, 혹은 민 현재... 그리고 미래의 모습이 키마이라 안에 있었다.

그, '존재하지 않는 생물' 가운데에. 그 허상 가운데에. 그 환상... 그

가운데, 자신의 모든 것이 있었다. 자기 자신의 실체와 자기 자신의 현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