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7월 25일 수요일

사장님죽이기게임하기 꼰책팥쨍좡


들의 몸이 투명해 눈치채지 못했지만... 자세히 살펴보면, 그런 얼굴은

여기도, 저기도... 모든 곳에 있었다. 아니, 시나를 민 둘러싼 모든 물들

이 눈만 깜빡이면 그런 얼굴들로 변했다. 머리칼로, 손가락으로, 물고




기 같은 꼬리로...







하지만 시나는 눈을 감았다.

시나의 입과 코에서 커다란 물방울들이 방울져 떠올랐고, 시나는 더










이상 그들과 대화를 할 수 없었다.




<에에에---!! 이봐!! 눈을 떠--! 따뜻함--!!>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