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7월 25일 수요일

트랜스포머2 자막 껴덩띈





파이오니온 님의 말을 들을걸 그랬다. 아까 같은 혼란한 상황에서,










엘야시온님이 자신을 부를 리 없잖은가? 시나는 눈물이 나오는 것을 참

았다.







이제 곧 돌아갈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!




도비온의 말대로 루드랫은 물론이고, 이런 상황의 근본적인 원인인

'엘'을 실컷 욕했다. 하지만 이제, 시나는 중얼거리고 있었다.

'흑흑... 제발. 도와주세요. 아까 욕한 건 취소할게요... 제발!'

민 바로 그때, 무언가 차가운 것이 시나 볼에 닿아 시나는 비명을 지를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