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년 6월 30일 토요일

일반인 눈부신눈물 헝겅펑










물론 나 같은 경우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는 것이 쉬벡의 말이었다.(워낙 특이한 사










람이란다. 내가 하하하)









아무튼 나는 그렇게 해서 어영부영 3써클에 이르게 되었는데, 이 써클을 이루는 마나

들은 아까도 이야기 했지만 내가 쓰기 편하게 만들어 놓은 마나들이다. 예를 들어 라

이트 마법을 쓰는데 내가 가진 써클을 사용하지 않고 마법을 하는 것이 불가능하냐면

민 그렇지는 않다. 직접 마나를 움직여서 만들어 낼 수도 있다. 하지만 써클에 있는 마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